> 알바스토리 > 언론보도

언론보도

[19.06.17] 알바천국, ‘올여름, 알바는 딱 알바답게’ 광고 온에어

면접상황에서도 알바는 딱 알바답게
알바천국, ‘올여름, 알바는 딱 알바답게광고 온에어

 

- 알바천국, ‘올여름, 알바는 딱 알바답게캠페인 신규 TV광고 615일 론칭

- ‘알바는 딱 알바답게’ TV CF를 통해 지킬 건 딱! 지키자는 메시지 전달

 

 

[알바천국 이미지]

면접 상황에서도알바는 딱 알바답게

 

대한민국 대표 구인·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(대표 공선욱)이 알바생과 사장님의 의식변화에 이은 행동 변화 촉구로 올여름, 알바는 딱 알바답게라는 메시지를 담아 알바는 딱 알바답게’ 2차 캠페인 TV 광고를 15일 온에어 했다.

 

지난 21차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정립한 올바른 알바문화 알바는 딱 알바답게의 메시지를 이어가는 이번 광고는 ▲허풍알바 편 ▲허풍사장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. 광고는 알바에 대한 니즈가 높은 여름방학을 맞아 알바에 지원하여 면접을 보는 단계에서부터 도가 지나친 약속이 아닌, 알바생과 사장님이 서로에게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.

 

알바천국은 해당 광고를 오는 15일부터 TV CF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캠페인 홍보에 나선다.



[알바천국 이미지]

한편 알바천국은 이번 알바는 딱 알바답게’ 2차 캠페인 TV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‘TV CF 보고 퀴즈를 딱!’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.

‘TV CF 보고 퀴즈를 딱!’ 이벤트는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영상을 클릭, 영상 보기 후 도가 지난친 약속에 대한 퀴즈를 풀면 된다.

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개인회원이나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‘허풍알바 편허풍사장 편’ 2개 영상으로 626일까지 진행된다.

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DJI오즈모 포켓을, 또 다른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.

 

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올여름, 알바는 딱 알바답게광고 영상은 알바생과 사장님이 서로 약속한 것을 잘 지키자는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 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구체적인 내용을 담았다알바천국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알바님과 사장님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.

 


 


영상보기링크

(30-허풍알바편)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pafOjEL-awM

(30-허풍사장편)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E1sB9hAtOJs


 

 

 

 

천국의 간식대항전 매일 추표하면 간식 온다!
TOP